국민연금 수익 운용은 더 망할 것


뉴비밸 상주 대깨문들아 한가지만 묻자.
국민연금 기금 운용의 목적이 뭐냐.
정의 사회 구현이라고 말하면 확 때려버릴라.
국민연금은 설립 목적대로면 정치니 도덕이니 다 제끼고 수익운용만이 답이다.
스튜어드십 코드니 나발이니 다 좃까고, 투자 수익을 달성하라고 그런 조항 넣어주는 거라고.

근데 니새끼들이 그렇게 물고 빠는 이니 정부가 국민연금가지고 히어로놀이하고 자빠졌네? 조양호 개인이 어떤지는 관심없고, 매출 실적만 보자. 갈아치울 이유가 있냐? 없잖아. 근데 왜 지랄이세요. 이명박근혜 때부터 뭐? 지랄말고 지금 정부는 니네 정부라니까. 니네 정부가 하는 짓이 병신이면 니새끼들부터가 제일 먼저 막아야지.
그게 다 니들 돈이야. 아니지 내 돈이기도 하지.
그렇기때문에 더더욱 니들 맘대로 할 권리가 있는거 아니다. 억울해? 국민투표 붙여봐 어떤 결과가 나오려나.

지금 국민연금이 이건 하나가지고 별일 없을거 같지? 앞으로 운용 잘하면 된다고? 좃까세요. 이제 국민연금이 적당한 가격에 우량주를 대량을 구매할 일은 없을거야. 니가 기업인 입장이 돼봐. 적대적 귄리행사를 하겠다는 놈들한테 누가 팔까. 대가리 깨지고 싶으면 니네나 깨져. 왜 동의도 하지 않은 내걸 건드리고 자빠졌냐고 이 새끼들아!!!


아참, 조양호 잘죽었다고 까는 놈들은 노무현, 노회찬 죽었을 때도 똑같이 했겠지? 안 그랬다면 니놈들은 한입으로 두말하는 개새끼들이고.








검은양 이 매국노 새끼야



뭐? 단순사고?? 패잔병??? 
미친양이 뚤린 입이면 아무말이나 해도 되는 줄 아나.

니가 알바인지 신도인지는 몰라도
또 니가 아무리 이 정권에 도움이 되고싶은지는 몰라도
해도 될말이 있고 안될말이 있는거다 이 빨갱이 새끼야!!

평소에 아무도 대꾸 안해주니까 지가 정상인줄 아나본데
너 족같은 새끼라서 아무도 상대 안해준거니까 내가 오늘 상대해주마.
미친 또라이새끼 글 지우던지 알아서 해라.
현실에서 너같은 새끼 만나면 죽빵날릴테니까 각오해라!!

아오... 씨발 별 그지같은 새끼들이 다 있네...





# 저 놈이 트랙백 삭제해서 밸리 발행함.






상용 차량 AEB 의무 설치 제안








어제 이 사고 현장을 눈으로 직접 봤다.
경부 고속도로 상행선을 타고 가는데 차가 막히고 앰뷸런스 여러 대가 지나가길래 뭔일 났나 싶었다. 양재IC 부근에 가서야 사고가 난걸 알았는데, 눈으로 본 현장은 처참하기 이를 데 없었다. 20년 가량 운전했지만 그 정도로 심각한 사고 현장을 목격한 건 처음이었다.

저녁 뉴스에 사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가 싶더니 결국 졸음운전으로 밝혀졌다. 졸음운전의 원인이 버스 회사의 스케줄 탓이냐, 운전기사 탓이냐를 놓고 갑론을박이 벌어지는데 중요한 것은 그게 아니다 싶다. 상업용 차량은 버스만 있는 게 아니다. 트럭과 승합차 등등 차종도 다양하고 업무 형태도 다양하다. 문제는 택시를 빼고는 차량이 승용차보다 대개 큼지막하다는 점이다. 일단 충돌 사고가 나면 대형 사고가 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게다가 우리나라에서 먹고사니즘보다 중요한 게 없다보니, 상용 차량 운전자의 안전 의식은 늘 아슬아슬한 경계선에 위치하고 있다. 졸음운전이 나지 말라고 해도 날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졸음운전의 결과는 음주운전과 전혀 다를 바 없다. 사고가 난 뒤에 보상을 하고 처벌을 한들 죽은 사람은 살아 돌아오지 않는다. 이번 사고를 보면서 애초에 졸음운전 사고를 막는 것만이 답이고, 설사 사고가 나더라도 조금 더 경미하게 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적극 도입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인데 상용 차량에 AEB(Autonomous Emergency Breaking) 장치 의무 설치을 법제화하면 어떨가 싶다. 기술이 없다면 모르겠지만, 이제는 충분히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한 기술을 두고 망설일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비용 문제가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불의의 사망 사고를 막는데 충분히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본다.

돌아가신 희생자 두분의 명복을 빌며, 이 땅에서 졸음운전으로 인한 불행한 사고가 더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바래본다.








내가 싫어하는 것들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 미리보기 절대 방위선 **



포스트 모더니즘 문사철 + 예술

마르크스 or 마오쩌둥 or 둘 다

소셜 네트워크 + 집단 지성

평등론이 아닌 소수자 우대론

내재적 관점

자연주의

민족주의

성선설

지식e

68

PC





가끔 드는 생각인데 현대가 근대만 못한 점도 있는 것 같다.







요즘 뉴비밸리






한줄 평 : 국내 보수진영한테 하던거에 비하면, 이게 어딜봐서 강도높은 비판인지 모르겠다.



=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미리보기방지벽=




XX양, XX이 등등은 많이 봐서 그러려니 하는데,
격X, 깜X 는 보도듣도 못하던 닉인데 갑자기 블로그 포스팅이 폭발하네.
그것도 거의 천가 수준인데 어디서 굴러들어온 거임?

광고 덕지덕지에 온갖 쓸데없는 글 긁어다 모아놓는거 보면 일반 블로거는 아닌듯 한데.
안그래도 변방이라 한사람 한사람 늘어나는게 바람직하다 하지만 이런 건 안 바람직한듯.

별로 소통할 스타일도 아닌듯 하고...
근데 이런 블로거들 진짜 개인임? 뭐하는 사람들임?


추가.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한데, 요즘 네이버 뉴스 댓글창 보면 완전 폭발 수준인데.
베스트 댓글들이 레알 민심임?? 내가 틀딱이라 그런지 도무지 실감이 안나서 그럼.


추가 2.
이 글 쓰고 나서 깜X 블로그 폭파됨. 여러모로 놀랍네...




1 2 3 4